경찰기숙학원 참수리스터디클럽, 경찰시험 합격보장반 개설

KPD뉴스 승인 2022.03.03 11:04 의견 0
참수리스터디클럽


경찰공무원 기숙학원인 참수리스터디클럽이 경찰시험 합격보장반을 개설하였다.

경찰시험 합격보장반은 3월부터 개강을 하며 2년 6개월간 12명의 소수정예로 운영될 예정이며 (주)한국탐정KPD와 (주)참수리경찰학원이 함께 추진하는 수험생 지원 장학 프로젝트이다.

참수리스터디클럽은 약 300평의 건물로 큰 규모를 갖고 있으며, 내부에는 1인 1실 자습실, 휘트니스장, 카페테리아 등의 쾌적한 수험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구비하고 있어 수험생들이 공부를 하며 건강관리와 스트레스 해소까지도 할 수 있다.

참수리스터디클럽은 "합격보장반은 경찰을 비전으로 하는 수험생들의 심적, 경제적 부담감을 덜며 수험생활을 함에 있어서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적 응원과 지원을 하고자 개설이 되었다."며 "등록 시 발생하는 보증금은 2년 6개월 후에 시험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소수정예로 진행을 하는 만큼 수험생 부모님과의 대면 면접이 진행되며 이를 통하여 입학여부를 결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장기간 학원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이 최대한 쾌적한 환경에서 본인들이 꿈꾸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KPD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